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경기 광주 가볼 만한 곳, 역사와 자연이 어우러진 휴식 공간

투어코리아 조회수  
남한산성 (ⓒ한국관광공사 포토코리아)

[투어코리아=박규환 기자] 경기 광주는 경기도 동부에 자리한 도시로, 유네스코 세계유산 남한산성을 비롯한 유구한 역사와 수려한 자연경관을 품고 있다. 도심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고즈넉한 자연 속에서 평온을 찾거나, 역사적 의미가 깊은 장소를 탐방하며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경기 광주의 남한산성면에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남한산성이 자리한다. 조선시대 축조된 이 산성은 역사적 가치를 넘어 사계절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한다. 성곽을 따라 걷는 산책로는 완만하여 다양한 탐방객이 즐길 수 있으며, 능선을 오르면 탁 트인 전경을 마주한다. 이곳은 울창한 숲과 함께 성벽길을 따라 거닐며 고요한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하다.

남한산성 인근에 위치한 경성빵공장 남한산성점은 한옥의 멋을 살린 베이커리 카페이다. 고즈넉한 한옥 공간과 어우러진 조경이 인상적이며, 특히 2층 테라스에서는 미니 계곡에서 흐르는 물소리를 들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천연 발효종과 탕종법으로 매일 굽는 건강한 빵과 향긋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이곳의 실내 공간은 편안한 테이블 좌석과 좌식 공간을 모두 갖추고 있다.

카페 산 또한 남한산성면에 자리하며, 조용한 산속에 위치하여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게 한다. 봄의 신록, 여름의 푸름, 가을의 단풍, 겨울의 설경 등 사계절 각기 다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을 자랑한다. 모던한 인테리어 속에서 정성껏 준비한 커피와 차, 디저트를 맛보며 고요한 휴식을 취하기 좋다. 넓은 주차 공간을 갖추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퇴촌면에 위치한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는 매일 신선한 빵을 구워내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이다. 이곳은 여러 방송에 소개되어 많은 이들에게 알려져 있다. 최고급 식재료와 원두를 사용하여 빵과 음료의 맛을 유지하며, 100대 이상 수용 가능한 넓은 주차 공간을 제공하여 방문의 편의를 돕는다. 다양한 종류의 빵을 맛보고, 넓은 공간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 좋은 장소이다.

+1
0
+1
0
+1
0
+1
0
+1
0

최신 인기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