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WON·eroom·해로이키, 9월 4주차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 선정

뉴스플릭스 조회수  
신보 통해 각기 다른 색깔의 음악성 입증…키트베러 공식 채널서 조명
이미지 = 키트베러 제공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키트앨범 제작 플랫폼 키트베러(KiTbetter)가 9월 4주차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Weekly KiTalbum Spotlight)’ 주인공으로 WON(박성원), eroom(이룸), 해로이키(Haeroiki)를 26일 발표했다.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는 키트베러를 통해 발매된 키트앨범 중 매주 세 작품을 선정해 아티스트와 음악을 집중 조명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주 첫 번째 아티스트는 WON(박성원)이다. 그는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나인틴을 통해 원더나인으로 데뷔한 뒤, 그룹 싸이퍼(Ciipher) 멤버로 활동했으며, 최근에는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했다. 새 EP Who am I에는 ‘SOS’, ‘STILL ALIVE (Feat. LIPNINE)’ 등 다섯 곡이 수록됐으며,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두 번째로 선정된 eroom(이룸)은 청춘과 사랑을 노래하는 아티스트로, 새 EP The Love of All Beings를 발표했다. 수록된 일곱 곡은 연인의 사랑을 넘어 모든 존재와의 관계를 탐구하며, 진솔한 메시지와 경험을 담아내 공감을 이끌어낸다.

세 번째 주인공은 신비주의 밴드 해로이키다. 보컬 아이라와 프로듀서 아메로 구성된 2인조 밴드로, 데뷔 싱글 불안유일을 통해 불안과 자유를 오가는 심리를 강렬한 밴드 사운드로 표현했다.

한편,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의 상세 내용과 아티스트 관련 콘텐츠는 키트베러 공식 X(구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