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겨울 데일리룩 필수템 네이버 쇼핑 페스타 생럭슈 캐시미어 머플러 후기

오떼 조회수  

겨울 데일리룩 필수템

네이버 쇼핑페스타 생럭슈 캐시미어 머플러 후기

이번 가을은 추석 연휴가 길어서 그런지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간 것 같습니다.

벌써 10월이라니? 날씨가 이제 제법 추워졌죠.

오늘은 점점 추워지는 계절, 데일리룩에 꼭 필요한 네이버 쇼핑 페스타 캐시미어 머플러 추천 후기입니다.

SAINT LUXURE 생럭슈

캐시미어 울 머플러

색상 : 그레이 / 베이지 / 블루 / 핑크

가격 : 148,000원

바람이 쌀쌀하게 느껴지는 요즘 딱 필요한 아이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캐시미어 울 머플러는 촉감도 부드럽고 가벼워서 데일리 웨어에 툭 걸쳐 주기도 좋은데요.

생럭슈 머플러는 전용 더스트백과 박스 패키지까지 고급스럽게 담겨 오니까 선물하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폭 40cm / 길이 179cm

캐시미어 5%, 울 45%, 나일론 50%

나일론에 캐시미어와 울이 섞여 있는 원단입니다.

울 함유량이 높은 편이라 얇고 가벼운 스타일이면서도 착용했을 때 포근한 느낌이 있어요.

터치감도 부드럽고 소프트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컬러별로 소장하고 싶은 머플러에요 🙂

FW 시즌에는 아무래도 어두운 색상의 옷들을 많이 입게 되는 편이라 머플러나 비니 같은 패션 ㅇ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을 좋아하는데요.

그레이 색상은 정~말 어디에 매치해도 이질감 없이 스며들어 버리는 저의 최애 컬러랍니다 🙂

아직까지는 아우터를 두툼하게 입는 시기가 아니라 저는 요즘 니트나 니트 가디건만 단독으로 입고 다니는 편인데요.

넥 라인이 허전하게 느껴질 때 혹은 바람이 차게 느껴질 때 생럭슈 캐시미어 머플러 함께 코디해주면 아주 따뜻하답니다 🙂

두번째 코디는 이번 가을 시즌 저의 최애 가죽 자켓과 함께 매치한 데일리룩입니다.

9월~10월 축제가 많아서 나들이 다니기가 너무 좋은데 슬슬 날씨가 추워지니까 아우터를 챙기게 되더라고요.

여기에도 머플러를 매치해주니 바람도 안 들어오고 한결 든든합니다 🙂

생럭슈에는 같은 머플러라도 원단이나 짜임, 컬러 등등 머플러 종류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데일리 머플러를 찾는다면 생럭슈에서 둘러보세요!

* 생럭슈 캐시미어 머플러를 소개하며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1
0
+1
0
+1
0
+1
0
+1
0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