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Honor Flow Productions·KORB·오아,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 주인공 선정

뉴스플릭스 조회수  
키트베러, 8월 4주 차 선정작 발표…국내외 아티스트의 다채로운 음악 조명
이미지 = 키트베러 제공
이미지 = 키트베러 제공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키트앨범 제작·유통 플랫폼 키트베러(KiTbetter)가 29일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Weekly KiTalbum Spotlight)’ 8월 4주 차 선정 아티스트를 공개했다.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는 매주 키트베러를 통해 발매된 국내외 앨범 가운데 세 작품을 선정해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비용 부담 없는 제작·출시 지원을 넘어, 아티스트의 음악을 리스너에게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연계해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주 주인공은 미국 힙합 그룹 Honor Flow Productions, 싱어송라이터 KORB, 그리고 아티스트 오아다.

첫 번째 선정작은 Honor Flow Productions의 정규앨범 ‘MAGIC iN madness’다. LA 문화를 기반으로 한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과 강렬한 라이브로 호평받고 있는 이들은 혼란스러운 시대 속에서도 ‘마법 같은 순간을 놓치지 말자’는 메시지를 앨범에 담았다. 총 14곡이 수록됐으며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 다채로운 구성을 완성했다.

두 번째는 KORB의 EP ‘Wonder.’다. 2021년 ‘Mayday’로 데뷔한 이후 트렌디한 사운드로 주목받아온 그는 이번 작품에서 삶 속 놀라움과 호기심을 주제로 한 곡들을 수록했다. 타이틀곡 ‘Wonder’는 반복되는 일상 속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마지막은 오아의 싱글 ‘빛날 테니까’다. 각종 경연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실력을 인정받은 오아는 이번 신곡을 통해 청춘에게 보내는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밝은 밴드 사운드와 긍정적인 가사가 어우러졌으며, 오아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번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트베러 공식 X(구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