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윤계상 닮은꼴’ 개그맨이 20kg 감량한 뒤 공개한 근황 사진
개그맨 강재준 최근 근황
10주 만에 20kg 감량한 상태
이제훈·윤계상 닮은꼴 과거 사진


개그맨 강재준이 20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강재준의 다이어트※ 9-10주 : 다이어트 10주 만에 되찾은 건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강재준은 다이어트 62일 차에 “좋은 소식이 있다. 6개월에 한 번씩 초음파와 피검사를 하는데 계속 높았던 혈압이 처음으로 정상으로 돌아왔다. 의사 선생님이 잘했다면서 칭찬해 주셨다”라고 밝혔다.
이어 “체중을 떠나, 체지방량을 줄이고 적정 체중으로 돌아가면 혈압도 혈압이고 지방간이라든가 완전히 탈피하게 될 것 같다. 그게 제 목적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어진 장면에서 운동하려던 강재준은 “최근에는 휴식기를 가지며 너무 급격히 살을 빼지 않기 위해 어느 정도 음식도 먹어줬다”라며 프로 다이어터의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강재준은 “다이어트를 시작한 지 두 달 정도가 됐다. 어느 정도 몸도 균형적으로 변해가고 있고, 뱃살에 붙어있는 지방을 걷어내려면 복근이랑 열심히 해야 할 것 같다”라며 또 한 번 다짐을 전했다.
강재준은 처음 다이어트 감량을 시작했을 때보다 20kg 감량해 89.2kg를 기록한 상태다.
강재준은 지난 1월 ‘6개월 동안 25㎏ 못 빼면 채널 폐지하겠다’라는 영상으로 다이어트의 시작을 알린 바 있다.


당시 강재준은 “일어선 채로는 양말을 못 벗는다. 느낌상 인생 몸무게를 찍은 것 같다. 100kg대 초, 중반일 것 같다. 살이 너무 많이 쪘다. 몰골도 말이 아니고, 몸에 염증이란 염증은 다 퍼진 느낌이다”라고 털어놨다.
목표로 삼았던 몸무게에 도달하기 위해 6kg이 남은 강재준의 다이어트에 누리꾼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강재준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제훈 닮았다더니… 진짜 조금씩 보인다”, “더 뺄 수도 있나?”, “이제 2세 만들러 가나요~”, “이은형이 반했던 그 모습 나도 보고싶어…” 등 반응을 전했다.
강재준은 개그우먼 이은형과 10년의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결혼했으며, 이은형은 강재준이 과거 ‘이제훈 닮은꼴’이라고 주장해온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