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무려 5년만에 다시 돌아온 싸이월드 감성왕자

삶은영화 조회수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미끼’가 3개월만인 오는 4월 7일 2부를 공개합니다.

‘미끼’는 유사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의 범인이 사망한 지 8년이 지나 다시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를 둘러싼 비밀을 추적하는 범죄 스릴러 드라마인데요.

지난 1월 공개된 후 국내외 매체 및 시청자들로부터 “빈틈없는 드라마”,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력이 대단하다” 등 각종 호평을 받았으며, 배우 장근석의 복귀작으로 큰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장근석은 최근 인터뷰에서 복귀작으로 ‘미끼’를 선택한 이유로 기존에 갖고 있던 이미지에서 벗어난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기 때문이었다고 밝혔습니다.

극 중 재벌 전문 변호사 출신의 강력계 형사 ‘구도한’ 역을 소화한 장근석은 기존의 부잣집 도련님 같은 이미지에서 벗어나 차갑고 거친 모습을 여과없이 보여주었습니다.

1990년대부터 아역배우로 활동을 시작한 장근석은 성인이 된 후 배우 외에도 DJ, 가수, MC 등 다방면으로 활약했으며, ’아시아 프린스’라는 별칭과 함께 대표적인 싸이 허세 연예인으로 불리기도 했는데요.

모친의 세금탈루 문제와 병역 등의 문제로 지난 2018년부터는 그 모습을 보기 어려웠던 것이 사실입니다. 덕분에 ‘미끼’는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 이후 무려 5년만의 복귀작이 되었는데요.

장근석은 앞서 언론시사회를 통해 5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충전을 많이 했다며 “그 시간 동안 무엇을 얻었고, 무엇을 채웠으며, 뭘 비웠는지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작품과 자신의 연기에 대한 자신감과 기대를 드러냈습니다.

기존의 이미지를 벗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싶다는 포부를 밝힌 장근석. 이번 작품을 계기로 다시금  활발한 활동을 해나갈 그의 행보를 기대해보겠습니다.

+1
0
+1
0
+1
0
+1
0
+1
0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