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라인 리뉴얼

싱글리스트 조회수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기존 제품에서 합성 보존제와 인공색소를 배제한 프리미엄 습식 캣푸드 라인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리뉴얼 제품을 공개했다.

사진=네슬레 코리아
사진=네슬레 코리아

이번 리뉴얼은 전 세계적으로 반려동물 시장이 크게 성장하면서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 가운데 많은 반려묘 보호자들이 인공색소 및 합성 보존제가 포함되지 않은 고양이 사료를 선호한다는 점 등을 고려해 이뤄졌다.

이전 레시피에서 사용된 인공색소는 FDA에서 반려동물 사료에 사용하도록 승인된 바 있으나 이번 리뉴얼을 통해 반려묘 보호자들이 보다 더 안심하고 제품을 급여할 수 있게 됐다.

리뉴얼 제품은 합성 보존제와 인공색소를 배제해 연어, 닭고기 등 원재료의 색상에 따라 제품내용물 색상이 이전과 다르게 보일 수 있지만, 기존 제품의 뛰어난 맛과 영양은 그대로 유지된다. 또한 리뉴얼된 캔 제품 외관에는 기존 ‘완전 균형 영양식’ 아이콘 대신 ‘인공 방부제 및 색소 없음’ 문구가 추가됐으며 기존 제품별 라벨 색상은 동일하게 유지된다.

제품 수입 일정 및 판매 채널 상황에 따라 제품별로 리뉴얼이 순차적으로 이뤄질 계획이며 올 하반기 내로 리뉴얼 되는 제품은 곱게 갈린 무스 타입의 클래식 라인 3종(참치와 흰살생선, 치킨, 칠면조&지블렛), 육즙이 가득한 그레이비 러버스 2종(참치와 흰살생선, 치킨) 등 총 5종이다.

+1
0
+1
0
+1
0
+1
0
+1
0

최신 인기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