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이준호, 단독 콘서트로 2024년 힘차게 연다…’다시 만나는 날’

쇼앤 조회수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새해 콘서트를 개최한다.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새해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출처 : JYP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2024 이준호 CONCERT 「다시 만나는 날」’ 개최 소식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준호는 촉촉한 눈빛으로 섬세한 감성을 전해 눈길을 붙잡았다.

이번 공연은 지난 7∼8월 일본에서 열린 솔로 아레나 투어의 연장선으로 국내에서는 2019년3월 ‘준호 더 베스트 인 서울’(JUNHO THE BEST IN SEOUL) 이후 약 5년 만에 열리는 것이다. 

JYP는 “이준호는 따스한 눈빛과 목소리로 팬들에게 포근한 겨울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준호는 올해 JTBC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열연을 펼치며 넷플릭스 글로벌 TV 부문 1위라는 성과를 기록했고, MBC ‘옷소매 붉은 끝동’에 이어 2연속 흥행을 이끌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달에는 싱글 ‘캔 아이’(Can I) 한국어 버전과 ‘나싱 벗 유’(Nothing But You) 한국어 버전도 발표했다.

한편, ‘2024 이준호 CONCERT 「다시 만나는 날」 ‘은 내년 1월 13일~1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티켓은 12월 18일과 19일 오후 8시 각각 개인 공식 팬클럽, 핫티스트(팬덤명: HOTTEST) 9기를 대상으로 인터파크에서 선예매를 진행하고 20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 티켓을 오픈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