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백숲 3 피톤치드 가득 자연 힐링 여행지 추천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숲에서 자연 힐링 여행을 즐기는 것처럼 기분 좋은 여행은 또 없죠. 울창한 편백들이 뿜어내는 상쾌한 공기는 심신의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 되는 환상적인 편백숲 세 곳을 선정해 소개해 드립니다.
외나로도 편백숲
-전남 고흥군 봉래면 예내리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외나로도의 편백숲은 약 300만 그루에 달하는 편백이 수십 년에 걸쳐 조성되어, 그 웅장함 자체가 힐링입니다. 햇살이 스며드는 숲길을 탐험하듯 누벼보세요.
피톤치드 가득한 공기에 마음이 절로 맑아질 겁니다. 또한 인근 나로우주센터와 함께 과학과 자연의 조화를 엿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편백숲이 아닐까 싶습니다.
법기수원지
-경남 양산시 동면 법기로 198-13

양산의 법기수원지는 깊고 진한 편백 향기로 이미 입소문 난 힐링 여행지인데요. 마치 거인들이 키워낸 것 같은 삼나무(히말라야삼목)와 함께 빽빽이 들어선 편백은 하늘마저 덮어버릴 듯한 장관을 이루고, 걷기만 해도 머리가 맑아지는 삼림욕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2km 내외의 둘레길을 따라 남녀노소 편안하게 산책 가능하고 저수지 풍경 또한 아름답습니다. 여름도 좋지만 겨울엔 고요함이 일품인 편백숲입니다.
안돌오름
-제주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산66-2

Y자 편백숲으로 유명한 제주 안돌오름! 대부분의 나무가 Y자 형태로 자라 다른 편백숲과는 달리 신비로운 분위기가 일품입니다. 덕분에 편백숲 전체가 하나의 거대한 포토스팟이 되어 주죠.
그뿐만 아니라 봄 유채꽃, 여름 수국, 가을 핑크뮬리 등 계절별 꽃구경은 물론 지브리 감성 한 스푼 곁들인 카페 또한 안돌오름만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경치 좋고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숲을 찾고 있다면 안돌오름으로 발걸음을 옮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