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젊은 세대는 여기 가서 논다” 핑크뮬리 환상샷 터지는 가을꽃 명소 4
10월의 햇살을 머금으며 분홍하게 피어난 핑크뮬리. 바람 한 점에도 일렁이는 그 장면을 보면 “이래서 다들 찍으러 오는구나!” 싶죠. 요즘 SNS를 뒤져보면 나만 빼고 전부 핑크빛이에요.
그만큼 지금이 바로 ‘핑크뮬리 전성기’ 시즌. 올가을, 인생샷 한 장 남기기 좋은 전국 핑크뮬리 명소 4곳을 소개합니다.
양주 나리농원

경기도 양주에 있는 나리 농원은 수도권에서 가장 손쉽게 만날 수 있는 핑크뮬리 명소예요. 12만㎡ 부지에 코스모스, 천일홍, 구절초, 핑크뮬리가 함께 피어나며, “핑크빛 정원 속 산책” 그 자체를 경험할 수 있죠. 특히 초입의 핑크뮬리 언덕길과 풍차 포토존은 필수!
-주소: 경기 양주시 광사동 812
바람새마을

요즘 SNS에서 급부상 중인 평택 바람새마을은 넓게 펼쳐진 초지에 핑크뮬리, 코스모스, 억새가 어우러진 감성 스팟이에요. 특히 마을 입구 쪽 풍차 구조물과 핑크뮬리 군락지는 “유럽 들판”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잔잔한 바람에 물결치듯 흔들리는 핑크빛 풀밭은 굳이 포즈를 잡지 않아도 인생샷이 완성되죠.
-주소: 경기 평택시 고덕면 새악길 18
경주 첨성대 일원

고즈넉한 신라의 유적과 핑크빛 물결의 조화. 첨성대 앞 들판은 매년 가을이면 인생샷 명소로 변신합니다. 고분군을 배경으로 불어오는 가을바람 속, 분홍빛 핑크뮬리와 황금빛 억새가 함께 어우러지는 풍경이 펼쳐지죠.
첨성대와 핑크뮬리가 함께 빛나는 야간에는 더욱 환상적인 장면이 완성됩니다.
-주소: 경북 경주시 인왕동 839-1
핀스커피

요즘 MZ세대 사이에서 핑크뮬리 ‘감성 카페’로 뜨고 있는 곳이죠. 천안 핀스커피는 카페 앞 정원 전체가 핑크뮬리로 물든 인생샷 스폿이에요.
핑크뮬리 군락을 배경으로 커피 한 잔을 들고 사진을 찍으면 누가 봐도 “여긴 제주야?” 싶을 만큼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카페 건물의 유리창 반영샷, 테라스에서 보는 석양 모두 인기 포인트!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해솔1길 27-29